음식 리뷰

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여태 여길 몰랐다니

심플리제이 리뷰 2022. 11. 5. 13:02

애플하우스 분시집 외관 사진
이수에 위치한 애플하우스

이수 떡볶이 맛집 '(주)애플하우스 분식' 방문기

주식회사일 것이라곤 상상도 못 했다.

떡볶이와 무침 군만두로 유명한 집이라고 추천을 받아서 방문하게 됐습니다. 시그니처 메뉴인 만두도 맛있고 떡볶이도 맛있는데 무엇보다 가격이 착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. 요즘 날도 다시 추워지고 있어서 애플하우스 분식에서 맛있는 즉석떡볶이를 또 먹고 싶네요.


애플하우스 실내 사진
애플하우스 실내

애플하우스 분식에 들어가면 생각보다 공간이 매우 넓습니다.

그리고 양 옆으로 테이블이 붙어있지 않아서 식사할 때 북적이거나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습니다.

포장/배달은 우측에 키오스크가 따로 준비되어있고 식사 고객은 왼쪽에 줄을 서서 자리를 안내받습니다.

 

일 끝나고 바로 방문했는데도 줄이 있어서 놀랐는데 제가 식사를 마치고 나올 때는 건물 계단까지 줄이 쭉 서있더라고요.😅

식사시간 대 방문하신다면 대기할 마음의 준비는 해야겠습니다.

 

애플하우스의 즉석떡볶이 조리 전 사진애플하우스의 즉석떡볶이 조리 후 사진으로 떡, 라면, 어묵, 삶은 계란이 끓여지고 있다.
즉석떡볶이 2인분 + 라면사리 + 삶은계란2개 (₩11,500)

주문 후에 음식은 빠르게 나옵니다.  조리 전에는 양이 조금 부족하지 않을까 싶었는데
면과 떡이 익으며 불어나서 조리 후에는 푸짐해 보이네요.🤣 둘이서 먹기 충분했습니다!

크게 특별한 것은 없어 보이는 구성이지만 약간 짜장이 섞인 듯한 비주얼이 군침 나게 하고 맵지 않으면서 감칠맛이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
 

다른 분들 주문하는 걸 보니까 치즈 사리를 추가해서도 많이들 드시는 것 같더군요.

즉석떡볶이 + 치즈 사리 + 라면(쫄면) 사리 + 계란 + 순대볶음 +  무침 군만두가 약간 비공식 세트메뉴 같은 느낌이었습니다. :)

 

애플하우스의 시그니처메뉴인 무침군만두 사진 야끼만두가 붉은색 소스에 버무려져있다.
무침군만두(₩3,500)

애플하우스 분식의 시그니처 메뉴인 무침 군만두입니다.

빨간 소스는 맵지 않고 어릴 적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떡꼬치 소스가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.

갓 튀겨서 버무려져 나오진 않다 보니 조금 식어있긴 했지만
매콤 달콤한 소스와 만두의 두툼한 튀김옷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.

 

애플하우스 분식 주문서 사진으로 가격과 메뉴들이 적혀있다.
애플하우스분식 메뉴/가격

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는 애플하우스 같은 곳이 많이 있으면 좋겠네요.
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
 

개인적인 소감을 기록한 것이며

업체와 일절 관계가 없음을 밝힙니다.

반응형